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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전체 건물 내(발코니 포함)에서 흡연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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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스테이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하여 객실 내에 칫솔, 면도기, 슬리퍼를 포함한 일회용품을 비치하지 않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친환경 다회용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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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동의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회원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스카이베이호텔경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스카이베이호텔경포 웹사이트 회원에 대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제공 및 이용조건,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 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고객
2. 아이디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1.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물음에 회원이 “동의” 단추를 누르면 이 규정에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이름
· 아이디
· 비밀번호
· 이메일
· 주소 (선택)
· 전화번호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6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이용 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제8조(서비스의 내용)
회원에게 호텔의 제반시설 이용시 요금할인, 이메일을 활용한 정보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은 별도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개인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제공한 정보를 1년간 보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개인이 특별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한 자동적으로 1년씩 연장되는 것으로 합니다.

제10조(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1.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이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1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12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정보를 전자우편, 서신우편, 유선매체 등의 방법으로 광고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6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12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의 소정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할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면책, 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12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를 통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19조(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규정은 2019년 6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예약 이용약관

취소 규정
예약 취소 및 변경은 체크인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그 이후 취소 및 변경 시에는 호텔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입실일 기준 2일 이전 취소 시 최초 예약 시 객실 요금의 30%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입실일 기준 1일 이전 취소 시 최초 예약 시 객실 요금의 50%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입실일 기준 1일 이후(당일-No Show) 취소 시 최초 예약 시 객실 요금의 100%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필수)

제1조 총칙
'스카이베이호텔경포'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필수항목 :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
2.선택항목 : 광고성 메일 수신여부, 주소
3.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4.회사는 법령의 규정 또는 고객의 동의 없이는 사상, 신념, 과거의 병력 등 고객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2.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 고객께서 회원 아이디를 삭제하거나 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 또는 고객께 사전에 고지한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 수집한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7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고객은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웹사이트 내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면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2.회사는 고객이 동의철회를 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3.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하겠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편의 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이하 '취급')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위탁하는 경우 그 위탁업무의 내용, 수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탁자 : 코디더매니저
- 위탁업무 : 고객정보 및 예약시스템 관리
- 수탁자 : 코디더매니저
- 위탁업무 :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제9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고객께서는 개인정보에 대한 이용,처리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의 정확성 및 안전성 등을 확보함으로써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 고객께서는 스카이베이호텔경포 홈페이지를 통하여 언제든지 회원가입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을 할 수 있습니다.
2.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 스카이베이호텔경포 홈페이지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스카이베이호텔경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아래 제12조에서 규정함)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후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드립니다.

제10조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회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11조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이용자의 회원가입은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계약과 관련된 정보의 경우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통해 정보를 수집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 름 : 김 은 성
소 속 : 경영지원팀
전 화 : +82-33-923-2080
메 일 : dof@skybay.co.kr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이 름 : 최 구 순
소 속 : IT
전 화 : +82-33-923-2087
직 위 : IT 과장
메 일 : itm@skybay.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제13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및 수탁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 위탁처리기관
코디더매니저 (고객정보 및 예약시스템 관리)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 필수항목 수집, 이용 동의 거부 시,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호텔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내 수신동의 화면
• 호텔 방문 시 레지카드 등록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신규 서비스 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 기존 이용자들이 호텔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집되는 정보와 활용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기간 수집방법
고객센터 필수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이메일기타
정보 : 성명
연락처 정보 :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고지 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의 의사소통 경로 등
기타 정보 : 문의자 확인
1년 홈페이지
예약사이트
고객센터 선택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이메일기타
정보 : 성명
연락처 정보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 및 안내기타
정보 : 고객 식별 및 통계분석, 새로운 서비스 및 이벤트 안내
수신 거부시까지 홈페이지
예약사이트
고객등록
(Opera)
필수 연락처 정보 : 성명, 전화번호기타
정보 : 이메일 주소, 국적, 여권번호 (주민등록 번호)
금융정보 :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연락처 정보 : 고객 식별, 객실예약서비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 및 안내, 고지사항 전달, 불만 처리 등의 의사소통 경로 등
기타 정보 : 객실 예약 보증
투숙 후 5년 또는 법에서 정한 기한까지 등록카드, 전화예약, 온라인 예약
선택 연락처 정보 : 주소기타
정보 : 생년월일, 회사명, 직책
연락처 정보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 및 안내기타
정보 : 고객 식별 및 통계분석, 새로운 서비스 및 이벤트 안내
구분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기간 수집방법
연회이용 필수 연락처 정보 : 전화 번호, 이메일
기타 정보 : 성명 (한글 / 영문)
연락처 정보 : 계약 및 서비스 이행기타
정보 : 고객 식별
행사 개최 후 2년 연회 계약서
선택 연락처 정보 : 주소
금융정보 :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연락처 정보 : 청구서 발송
금융정보 : 계약금 지불 및 행사 취소 및 연기에 대한 보증

호텔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범위 내에서 수집되어 사용되며, 개인정보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수집된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다만,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보존 이유를 위해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호텔은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호텔은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1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1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제6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호텔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호텔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호텔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등을 통하여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호텔이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호텔이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호텔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 름 : 김 은 성
소 속 : 경영지원팀
전 화 : +82-33-923-2080
메 일 : dof@skybay.co.kr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이 름 : 최 구 순
소 속 : IT
전 화 : +82-33-923-2087
직 위 : IT 과장
메 일 : itm@skybay.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 국번없이 182

제9조 기타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10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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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자 : 2018년 03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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